1. 고객 지원

고객 지원

빠른 배송 및 포괄적인 지원

당사 지원 서비스

당사 지원 서비스의 이점

직접 지원

당사의 숙련된 세일즈 엔지니어들은 폭넓은 경험을 통해 가장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무료 샘플 대여

고객이 제품을 구입하시기 전에 무료 샘플 대여를 통해 미리 사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 데모

당사의 세일즈 엔지니어들은 현장 데모를 통해 고객들에게 KEYENCE 제품만의 솔루션 및 장점을 보여드립니다,

당일 배송 서비스

주문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 *15:00시까지 주문한 경우

종합 카탈로그 / 테크니컬 E-news

  • 신제품 뉴스 및 활용 팁, 적용 사례를 제공받을 수 있는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하십시오.

사용자 서비스

회원 가입

사이트내 서비스를 원활히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회원 등록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전체 카탈로그, 매뉴얼, CAD 파일 등 다운로드
  • MY KEYENCE 계정 생성
  • 전문가 지원 제공

MY KEYENCE 회원의 경우

고객 문의

지원 요청 / 이메일 / 전화

고객문의 양식 info@keyence.co.kr

031-789-4300
월요일~금요일 9:00 -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