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인터뷰

이영주

마케팅그룹 대리 2008년 입사
일본어 전공

업무를 하면서 가장 보람된 순간

일반 영업이 아닌 전문성을 가진 직무

전시회를 통해 유저들을 만나서 니즈를 파악하고, 키엔스의 최신 제품에 대해 직접 소개를 하여 신제품 정보를 누구보다 빠르게 고객에게 전달하는 업무를 하는 것에 만족을 느끼고 있습니다. 또한 그러한 마케팅 업무를 통해 매출로 연결되는 것을 보면서 가장 큰 보람을 느끼면서 일하고 있습니다.

현재하고 업무 수행을 위해 필요한 역량

빠른 이해와 기획 능력 필요

마케팅 부서는 기본적으로 일본어 능력은 필수이며 매회 출시되는 신제품으로 마케팅을 진행해야 하므로 신제품에 대한 빠른 이해도가 우선으로 필요합니다. 그리고 최신 트렌드를 읽고 그것을 회사에 적용·기획하여 매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는 업무 능력이 필요합니다.

키엔스코리아는 어떤 회사입니까?

탄탄한 조직력과 독보적인 영업력을 가진 회사

키엔스는 「세계 최초」, 「업계 최초」라는 타이틀이 신제품의 70%를 차지하는 혁신적인 기업입니다. 키엔스의 제품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지만, 누구나 팔 수는 없는’ 제품으로, 뛰어난 기술 영업사원들과 그들을 지원하는 부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탄탄한 조직력과 기술을 바탕으로 FA 업계에서는 독보적인 영업 대응 능력으로 인정받는 회사입니다.

같은 직무를 준비하는 지원자들에게 한마디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싶은 분이라면 지원

키엔스에 지원하시는 분들은 여러 신문 기사를 통해서도 접했을 거라 생각됩니다만, 과거의 실적이 말해주고 있듯이 키엔스는 앞으로의 발전이 더욱 더 기대되는 기업입니다. FA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키엔스에서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적극성이 있는 후배들을 기다리겠습니다.

직원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