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인터뷰

서 홍

센서그룹 대리 2012년 입사
나노공학 전공

키엔스코리아 지원 동기

일반 영업이 아닌 전문성을 가진 직무

사무실에서 모니터만 보는 업무가 아닌 현장을 오가는 업무를 하고 싶었습니다. 취업 준비 시기에 영업 부분에 관심이 많았지만, 막연하게 일반적인 영업보다 전문성을 가진 분야에서 일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키엔스는 다양한 현장 경험과 제품에 대한 전문성 두 가지를 충족시켜줄 회사로 보여 지원했습니다. 입사 후 막연하게 생각하던 기술적 전문성과 현장 경험 두 가지를 다 배울 수 있는 곳이라 실감하고 있습니다.

현재하고 있는 업무는

자동화에 필수적인 센서를 판매

자동화 관련 설비에 필수적인 센서를 판매 및 기술 지원하고 있습니다.
센서, 안전기기, 코드리더기 등 단어는 생소합니다. 신체로 비유하자면 손, 눈, 코 등 기본적인 감각기관에 해당하는 부분으로 자동화 관련 설비에서 어떤 업종이든 사용되어 보다 다양한 현장 경험을 할 수 있는 부서입니다. 다양한 업종에서 사용되는 부분인 만큼 빠르게 현장 경험과 기술적인 전문성을 쌓을 수 있는 분야입니다.

키엔스코리아는 어떤 회사입니까?

현재보다 미래의 가능성을 중요하게 생각

현재의 능력보다는 미래의 가능성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회사입니다.
여러 가지 교육과 선배들의 조언을 통하여 누구든 뛰어난 영업사원으로 만들어줄 수 있는 회사입니다. 현재의 학벌, 스펙 등을 중요시하지 않고, 사람의 됨됨이와 도전정신을 중요하게 여기는 회사입니다.

입사 지원자들에게 한마디

새로운 분야에 도전할 용기가 있는 지원자

영업에 관해 관심이 있는 분이 지원했으면 합니다. 위에서 얘기했듯이 학벌, 스펙보다는 인성이 바른 사람이 들어오길 바랍니다. 영업에 필요한 부분은 사내에서 많은 교육으로 체득하게 하는 시스템으로 관련 지식이 없더라도 새로운 분야에 도전할 용기가 있는 분, 회사에 적응 할 수 있는 인성을 가지신 분이라면 누구든 환영합니다.

직원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