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기록
    시리즈 ( 개 항목)
      모델 ( 개 항목)
        키워드
          1. 회사 소개
          2. KEYENCE의 서비스

          회사 소개KEYENCE의 서비스

          KEYENCE는 직접 지원을 통해 누구보다 고객과 관련 업종을 잘 알고 있습니다.

          직접 대응

          • 분야별 제품 전문가
          • 지역별 다이렉트 대응
          • 신속한 대응

          전문적인 기술 교육을 받은 당사의 세일즈 엔지니어는 풍부한 애플리케이션과 현장 경험, 그리고 폭 넓은 제품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과 전문성으로 고객에게 가장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고객 문의 / 신속한 대응

          포괄적인 지원

          • 무료 테스트기 지원
          • 전화 및 현장 방문을 통한 빠른 기술 지원
          • 포괄적인 제품 교육 및 AS 지원

          KEYENCE는 고객에게 다양한 제조 현장의 노하우와 자동화 관련 지식을 지원합니다. 당사 세일즈 엔지니어는 설계 및 연구 단계부터 모델 선택, 현장 지침에 따른 라인 작업과 제품 구입 후까지 사업의 모든 단계에서 포괄적인 지원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포괄적지원 / 선정, 적용, 판매 후 지원

          빠른 배송

          • 대부분의 주문에 당일 배송

          KEYENCE는 언제든지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신속하게 납품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제품은 한국, 일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 태국, 중국, 대만, 미국(시카고), 캐나다, 멕시코, 브라질, 영국, 독일, 프랑스, 벨기에 및 이탈리아 등 전세계에 위치한 물류 센터에서 배송됩니다.

          당일 [배송]